24(24) 시즌1

■ 에피소드 1 : 자정-새벽 1시
대통령 예비선거 전야 자정 12시에서 1시까지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내용.
테러 대응팀 요원인 잭 바우어는 미국 최초로 흑인 대통령이 될 가능성이 있는 팔머 상원에 대한 암살 기도가 오늘 있을 거라는 정보와 함께, 조직 내에 스파이가 있을지 모르니 아무 도 믿지 말고 어서 암살자를 찾아내라는 명령을 받는다. 한편 잭의 딸
킴벌리는 부모 몰래 밤에 집을 빠져 나가 친구인 자넷과 함께 남자들을 만나 고, 잭의 아내와 자넷의 아빠 앨런은 딸들을 찾아나선다. 이러는 사이 독일에서 온 암살자는 미국행 비행기에 탑승해 미국 영공에 진입한 뒤 공중에 서 타고 있던 비행기를 폭파시키고 자신은 낙하산을 타고 탈출하는데….

■ 에피소드 2 : 새벽 1시-2시
조직내 스파이를 밝혀 내기 위해 한 건물에서 다른 요원과 접촉을 하던 월쉬는 총격을 받고 잭의 도움을 요청한다.
월쉬를 구하러 간 잭은 월쉬로부터 팔머 의원에 대한 정보가 담긴 출입증을 전해 받는다. 그 출입증에 담긴 정보를 작성한 컴퓨터가 누구 것인지 알아내면, 조직내 스파이가 누군지 알게 되는데 뜻밖에도 컴퓨터는 니나의 것으로 밝혀진다. 잭의 부인 테리는 남학생들을 만나기 위해 밤에 몰래 집을 빠져나간 딸 킴벌리와 친구 자넷을 찾기 위해, 자넷 아빠와 함께 한 가구점을 찾아가 자넷의 차를 보고, 킴벌리와 자넷이 돌아올 때까지 거기서 기다리기로 한다. 한편 킴벌리와 자넷이 만난 남학생들인 릭과 댄은 자넷과 킴벌리를 납치하는데…

■ 에피소드 3 : 새벽 2시-3시
팔머 의원에 대한 암살과 관련된 정보가 담긴 출입카드가 니나의 컴퓨터로 작성된 것이 밝혀지면서 잭은 니나가 조직 내 스파이라고 여기고, 추궁하나 후에 다른 사람이 니나의 컴퓨터를 사용했던 것으로 밝혀진다. 팔머 의원은 모린 기자로부터 전화를 받는데, 내용은 팔머 의원의 딸을 강간했던 소년이 후에 자살한 게 아니라 타살 됐으며, 살인자는 바로 팔머 의원의 아들이라는 것…. 사실이 아니라고 완강히 부인하며 팔머 의원은 이 얘기가 새어나가는 것을 막으려 한다.
한편 납치된 킴벌리와 자넷은 탈출을 하지만 다시 붙잡히게 되는데….

■ 에피소드 4 : 새벽 3시-4시
월쉬가 죽기 직전 넘겨준 출입카드를 해독한 잭은 단서인 샌페르난도 로의 주소로 직접 찾아간다. 니나와 잭, 제이미끼리만 쑥덕거리는 게 못 마땅한 토니는 상부에 보고하고 메이슨이 내사과 요원들을 이끌고 와 요원들 살해사건을 빌미로 보안 대응팀을 봉쇄하고 니나와 제이미를 회유한다. 한편 댄 일행은 차에 치여 쓰러진 자넷을 확인 사살하러 도망치다 말고 돌아오고, 킴벌리 엄마인 테리와 자넷 아빠인 앨런은 킴벌리의 전화를 받고 플라츠 정비소로 급히 가다가 교통순경에게 붙잡힌다.
그 사이에 자넷은 간발의 차이로 구급차에 실려가고 킴벌리는 게인즈에게 넘겨진다. 잭이 찾아간 곳은 창고로 이곳에 있던 정체불명의 남자와 총격전을 벌이다가 경찰인 제시가 사망하고 뒤따라온 경찰들에게 남자는 인도된다. 그는 이미 잭의 신분과 킴벌리의 행방까지 안다고 말해 잭을 긴장시킨다.

■ 에피소드 5 : 새벽 4시-5시
경찰에 연행된 펜티코프에게 킴벌리의 행방을 물어보기 위해 찾아간 잭은 펜티코프의 요구에 따라 그를 경찰서에 빼내 달아난다하지만 킴벌리에 관한 정보는 얻지 못하고 엉뚱한 시체 한 구만 건진다. 잭을 끝까지 뒤쫓아온 메이슨은 잭을 체포하려 하자 잭은 그간의 일을 얘기하고 도움을 구한다. 팔머는 새벽에 모린 기자를 불러들여 정보를 어디서 구했냐고 다그치자 키이스의 정신과 의사와 키이스의 그 날 병원 기록을 들먹여 팔머를 당황하게 한다. 게인즈는 킴 한편 수술이 금방 끝날 것 같았던 자넷은 맥박과 호흡이 끊어져 모두를 긴장시킨다.

■ 에피소드 6 : 새벽 5시-6시
갑자기 맥박이 정지된 자넷은 위험한 고비를 맞고 잭은 시체의 신원조회를 니나에게 맡기고 병원으로 찾아온다. 남편을 보고 안심해 하는 테리에게 잭은 킴벌리가 납치됐음을 밝히고 자신 때문이라며 미안해한다. 천신만고 끝에 자넷의 수술이 끝나고 질문하기만 기다리던 잭은 뜻밖에 게인즈의 전화를 받는다. 눈앞에 아내를 놔두고 잭은 게인즈의 협박에 따라 휴대전화를 버리고 새 차를 몰고 사무실로 들어가고, 이 틈에 자넷을 만나러 들어간 앨런은 자넷을 질식시켜 죽이고 만다. 그리고 테리에게 자넷이 말했다며 댄의 주소를 건네줘 둘은 같이 그곳으로 출발한다. 잭과 계속 통화가 안 돼 불안한 테리에게 니나가 전화해 살해된 시체의 신원이 앨런 요크라고 말해 테리를 경악시킨다.

■ 에피소드 7 : 새벽 6시-7시
팔머는 조찬모임에서 니콜의 과거를 밝히기로 결심하고 잭은 게인즈의 지시에 따라 사무실로 들어간다. 그의 행방을 궁금해하던 니나는 잭의 낯선 행동에 의문을 갖지만 그가 하라는 대로 따른다. 앨런이 위장인물임을 안 테리는 도망치려고 차를 세운 후 뒤따라 나온 앨런 즉 케빈을 돌로 쳐 기절시키고 테러 대응팀에 전화해 제이미에게 구조요청을 한다. 게인즈의 지시대로 출입증을 바꿔치기 한 잭은 이를 눈치챈 니나를 볼모로 데리고 나오는데 게인즈는 니나를 죽이라고 지시해 잭을 다시 한번 곤란하게 한다. 탈출을 기도하던 킴벌리와 릭은 철조망까지 도망쳤다가 제이미의 배신으로 케빈 일당에게 잡혀온 테리를 보고 도망을 포기하고 돌아간다.

■ 에피소드 8 : 오전 7시-8시
방탄 재킷를 입은 덕에 죽지 않은 니나는 토니와 연락해 제이미가 스파이라는 것을 알아내고 테러 대응팀으로 돌아와, 토니와 함께 제이미를 붙잡아 자백을 얻어낸다. 토니는 비밀 경찰국에 전화해 잭이 팔머 의원을 죽이려 한다고 알린다. 잭은 납치된 아내와 딸을 살리기 위해, 게인즈의 명령대로 무기가 들어있는 가방을 팔머 의원이 연설을 하기로 되어 있는 발전소 건물 내로 반입한 뒤, 게인즈의 부하인 사진사에게 가방을 넘기고 총을 조립한다. 하지만 사진사가 팔머 의원에게 총을 쏘기 직전, 토니의 연락을 받은 비밀 검찰국은 잭을 체포한다. 암살 계획이 틀어지자 화가 난 게인즈는 잭의 아내와 딸을 죽이려 하는데…
■ 에피소드 9 : 오전 8시-9시
팔머 의원을 죽이려는 것으로 오해받은 잭은 비밀 검찰국에 체포돼 연행되던 중 탈출을 해서, 한 여자가 운전하는 차를 탈취하고 그 여자를 인질로 잡은 뒤 경찰을 따돌린다. 스파이임이 드러난 제이미는 니나와 토니에게 자백을 강요받지만, 사면을 요구하면서 입을 열지 않자, 제이미의 아들 카일을 데려와 엄마와 대면시키겠다는 협박을 받고, 자살한다. 한편, 납치범들 중 한 명은 킴벌리를 강간하려 하는데….

■ 에피소드 10 : 오전 9시-10시
납치범들 중 한 명의 휴대전화를 훔친 잭의 부인은 니니, 잭과 통화를 하게 되고, 니나는 위치 추적을 해 납치되어 있는 지역을 3곳으로 좁히고 잭은 경찰의 포위망을 뚫고 도망 다니며 아내와 딸을 구출하기 위해 애쓴다. 그러다가 제이미의 이메일에서 게인즈에게 돈을 준 사람이 코펠이란 은행가란 것을 알아낸 잭은 코펠의 운전사로 가장해 그에게 접근한다. 한편 팔머 의원의 아들에 대한 살인기소 혐의가 방송에 나가는 것을 막기 위해 팔머 의원 부인은 칼에게 모린 기자의 약점을 찾으라고 지시한다.

■ 에피소드 11 : 오전 10시-11시
모린 기자가 팔머 의원의 아들 키이스의 살인혐의를 방송에 내보내려 하자 팔머 의원 부인은 칼에게 모린을 막아달라고 부탁하고, 칼은 살인사건의 증인인 키이스의 상담의사인 페리가모 박사를 살해한다. 내부 스파이였던 제이미의 이메일에서 코펠이란 사람이 게인즈에게 돈을 대줬다는 걸 알아낸 잭은 코펠을 납치해 자백을 받아내려 하나 코펠은 심장마비로 죽는다.
그 뒤 코펠이 만나기로 했던 케빈 캐롤도 납치하는데, 그는 자넷의 아버지로 행세했던 앨런 요크라는 사람으로 드러난다.
게인즈의 암살기도가 실패하자 게인즈에게 암살을 맡겼던 드라젠은 게인즈를 해고하고 잭의 아내와 딸을 죽이라고 하는데…


■ 에피소드 12 : 오전 11시-12시
모린 기자가 팔머 의원의 아들 키이스의 살인혐의를 방송에 내보내는데 있어 중요한 증인인 키이스의 정신과 의사 페라가모 박사를 칼이 죽이려 한다는 것을 안 팔머 상원의원은 박사에게 경고를 하려고 하나, 박사는 가스폭발 사고로 죽는다. 니나와 토니가 잭이 있는 곳을 알며 그를 도와주고 있다고 의심하는 앨버타 그린은 두 사람에게 실토하지 않으면 정직처분하고 기소하겠다고 위협한다. 한편 아내와 딸이 있는 곳을 찾아낸 잭은 릭의 도움으로 가족과 함께 탈출을 시도하는데….

■ 에피소드 13 : 정오12-1시
마침내 가족이 납치된 곳으로 잠입한 잭은 가족과 만나 밴을 타고 탈출하는 도중 공격을 받지만, 테러 대응팀에 연락해 기동대를 출동시키도록 부탁한다. 탈출 도중 총격전에서 잭은 게인즈를 죽이고 가족과 함께 무사히 구조되지만, 부상당한 릭은 기동대를 기다리지 않고 혼자 도망간다. 제이미 어머니를 통해 알아낸 단서를 조사하던 테러 대응팀은 유고에서 새로운 암살범이 국내에 잠입했다는 것을 알아낸다. 한편 팔머 의원은 페라가모 박사가 살인된 것이라고 확신하며, 그 사실을 모린 기자에게 알려 방송에 내보내고 지방검사에게도 알리려 하지만, 모린 기자는 방송국을 그만두고, 페라가모 박사의 살인범으로 자신의 아들이 거짓 누명을 쓰게될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는 계획을 포기한다..

■ 에피소드 14 : 오후1시-2시
헬기로 구출된 잭의 가족은 병원으로 진찰 받으러 가고 잭은 앨버타에게 연행돼 취조를 받게 된다. 본부의 샤펠 요원은 감정을 배제한 채 범인 다루듯 하고 앨버타 또한 토미를 구슬려 진실을 말하라고 종용한다. 병원에 진찰 받으러 간 테리는 의사에게만 겁탈 사실을 고백하고 도움을 구한다. 잭의 부탁으로 병원에 간 니나는 FBI요원이 아닌 자가 테리 주변에 서성이는 걸 확인하고 두 사람을 병원에서 데리고 나간다. 새롭게 나타난 킬러 알렉시스는 케빈 일행을 죽이고 팔머 의원의 비서인 엘리자베스와 접선한다. 키이스는 페라가모 박사의 사망 소식을 듣고 음모라는 걸 알아채 경찰에 신고하겠다고 하지만 팔머의 암살 기도 소식에 묻혀 저지 당하고 만다. 팔머 의원의 가족은 암살 기도를 피해 캘리포니아를 떠나고 팔머는 테러 대응팀으로 찾아와 잭을 찾는다.

■ 에피소드 15 : 오후2시-3시
잭을 만나러 온 팔머는 샤펠의 저지로 만남이 느려지자 국방성의 앨런에게 부탁해 출입허가를 받아내고 들어간다. 그린의 취조를 받던 잭은 가족의 근황을 숨기는 그린을 믿을 수 없어 묵비권을 행사하던 차에 팔머에게 불려간다. 단둘이서 허심탄회하게 얘기를 털어놓던 과정에서 둘은 원인을 드라젠 작전으로 결론 내린다. 따라서 이에 관련된 제3의 인물인 로버트 엘리스를 전화로 연락한다. 한편 은신처로 몸을 옮긴 테리와 킴벌리는 우선 씻기를 원한다. 테리는 의사가 준 임신진단 시약을 사용한 결과 임신임이 밝혀진다. 의아해 하던 킴벌리에게 임신 사실을 알리고 아버지의 아이라고 고백한다. 테리가 조사를 받는 동안 킴벌리는 릭에게 연락을 취한다. 릭은 자신에 관해 좋은 말을 해주길 부탁하고 끊는다. 잭과 팔머, 엘리스가 노력한 결과 대강의 윤곽은 드러나고 중요한 인물이 들어있는 파일만 사라진 것을 확인한다. 더 깊이 알아내려는 엘리스는 결국 괴한에게 교살당하고 만다.

■ 에피소드 16 : 오후3시-4시
테러 대응팀은 팔머 의원을 암살하려는 저격수들 가운데 빅터 드라젠의 아들인 알렉시스가 있다는 것을 알아낸다. 의원의 일정 관리팀 직원인 엘리자베스는 알렉시스의 사진을 보고 그가 한 달 전에 만나 사귀고 있는 자신의 남자친구임에 경악한다. 잭은 엘리자베스를 만나 알렉시스의 몸에 추적 장치를 달아 줄 것을 부탁하고 엘리자베스는 의원을 위해 기꺼이 하겠다고 말한다. 한편 테리와 킴을 노리는 안드레 드라젠의 부하는 테리와 킴이 있는 곳을 알아내 경호원들과 브리허와 대니얼스 등을 죽이지만 테리와 킴은 폴슨 덕분에 극적으로 탈출하는 데 성공한다. 결국 폴슨도 안드레의 부하에게 죽음을 당한다. 테리와 킴은 부하를 따돌리지만 차가 벼랑에서 구르는 바람에 킴이 부상을 당한다. 차가 구르면서 폭발하자 킴이 죽었다고 생각한 테리는 그만 실신하고 만다. 길바닥에 쓰러졌다가 깨어난 테리는 기억을 잊어버리고 마침 길을 지나가던 한 여자가 테리를 자신의 차에 태워준다. 키이스는 칼을 만나 페라가모 박사의 죽음에 대해 다그치고, 칼이 키이스에게 살인죄를 뒤집어씌우겠다고 협박하는 내용을 소형 녹음기에 녹음한다.
■ 에피소드 17 : 오후4시-5시
실신했다가 정신을 차린 테리는 타냐라는 여자의 도움으로 눈에 익는 한 레스토랑을 발견해 그곳에 들어간다. 그곳에서 자신을 알아보는 지배인을 만나고, 지배인은 테리가 ‘파슬로’ 박사라는 의사와 함께 레스토랑에 오곤 했다며 그에게 전화를 해 준다. 마침내 파슬로 박사가 레스토랑에 찾아와 테리와 대면한다. 한편 킴벌리는 엄마가 또 납치된 줄 알고 릭에게 전화를 걸어 릭이 있는 곳으로 찾아간다. 엘리자베스는 감시카메라가 설치된 호텔 방에서 알렉시스를 만나고 무사히 추적 장치를 그의 지갑 안에 넣는 데에 성공한다. 하지만 알렉시스가 엘리자베스에게 사랑한다고 하자 감정이 격앙된 엘리자베스는 그만 알렉시스를 칼로 찌르고 만다. 잭과 요원들은 알렉시스에게 응급처치를 취하지만 목숨을 건질 수 있을지 의문이다. 그러던 중 알렉시스의 휴대전화가 울리고, 전화를 받은 잭은 돈이 준비됐냐는 남자의 물음에 그렇다고 대답하고 만날 약속을 전한다.

■ 에피소드 18 : 오후5시-6시
메이슨은 잭의 아내와 딸이 숨어 있던 안전가옥이 공격당한 일을 잭에게 숨기고, 잭은 니나와 함께 알렉시스가 돈을 지불하기로 했던 접선 장소로 가서 알렉시스 행세를 하며 모건을 만나 모건이 소거스의 한 건물의 전기를 끊어주기로 한 것을 알아낸다. 하지만 잭에게 앙심을 품은 동료 요원 테디는 잭의 명령을 어기고 모건을 쏴 죽인다. 잭의 부인은 기억상실증에 걸린 채 친구인 파슬로 박사의 도움을 받게 되고, 킴벌리는 엄마를 찾기 위해 릭이 있는 곳을 찾아간다. 팔머 의원은 페라가모 박사의 살인 사건에 대한 진실을 밝히기로 결심하고 기자 회견을 소집한다.

■ 에피소드 19 : 저녁 6시-7시
잭은 아내와 딸이 피해 있던 곳이 공격을 당한 후, 가족이 행방불명 됐다는 것을 모른 채, 메이슨과 함께 소거스의 한 건물을 확인하기 위해 나선다. 잭의 부인은 기억상실증에 걸린 채 집에 돌아와 친구인 파슬로 박사의 도움으로 기억을 되찾아 가고, 드라젠 측의 요반은 잭의 집에 침입해 잭의 부인을 죽이려 한다. 킴벌리는 댄의 집에서 탈출하려 하나, 댄의 형인 프랭크의 저지로 도망가지 못하고, 프랭크는 집에서 마약을 사들이는데 마약상이 잠복 경찰로 들어나 모두 체포된다. 팔머 의원은 기자회견에서 자신의 선거자금에 돈을 기부한 LA 기업인들이 페라가모 박사를 살인했다는 것을 발표한다.

■ 에피소드 20 : 저녁 7시-8시
소거스의 버려진 건물이 사실은 국방부에서 관리하는 비밀 감옥이란 것을 알아낸 잭은 이곳에 7시 20분에 이송된 죄수가 바로 자신이 몇 년 전에 죽인 빅터 드라젠이란 것을 알아낸다. 빅터를 탈출시키기 위해 아들인 안드레이 드라젠은 비밀감옥 밖에서 정전을 틈타 공격을 하려 하나, 정전이 일어나지 않자 공격을 미룬다. 살인은폐 발표 후, 걱정했던 것과는 반대로 팔머의원의 인기는 여전히 계속된다. 킴벌리는 경찰서에서 지금까지 일어났던 일을 설명하나, 경찰은 그 얘길 믿지 않고 킴벌리는 구치소에 갇힌다.

■ 에피소드 21 : 밤 8시-9시
잭은 ‘소거스’에 있는 감옥에 잠입한 후 그곳으로 이송된 빅터와 맞닥뜨리고 놀란다. 알고 보니 빅터는 2년 전 코소보에서 자신의 대역을 이용해 자신이 죽은 것처럼 꾸미고 자취를 감췄던 것이었다. 잭은 빅터를 데리고 나가려 하지만 빅터를 구출하러 온 안드레 일당에게 포위돼 오히려 잡히고 만다. 메이슨은 잭과 상관없이 상황을 수습하라는 샤펠의 지시를 받고 망설이지만 결국 무차별 사살 명령을 내린다. 한편 유치장에 갇혀 있던 킴벌리는 같이 있던 멜라니가 자초지종을 털어놓은 덕분에 풀려나 경찰차를 타고 테러 대응팀 본부로 향하지만 복면을 쓴 정체 모를 괴한들이 경찰차를 습격한다. 죽도록 얻어맞고 초죽음이 된 잭은 빅터, 안드레 일당과 함께 지상으로 나온다. 빅터가 잭을 죽이려 하자 잭은 알렉시스가 어디 있는지 안다고 말해 목숨을 부지한다. 그들은 잭을 차에 태워 어디론가 데려가는데…

■ 에피소드 22 : 밤 9시-10시
킴벌리가 탄 경찰차는 드라젠의 부하에게 습격 당하고 킴벌리는 또다시 납치 당한다. 니나는 테리에게 잭이 드라젠 일당에게 인질로 잡혔으며 빅터 드라젠이 자신의 아들인 알렉시스와 잭을 교환할 것을 제안했다는 사실을 털어놓는다. 하지만 국방성이 드라젠의 제안을 거절하자 니나는 데이빗 팔머에게 전화를 해 사실을 알리고 도움을 요청한다. 그러자 팔머는 메이슨에게 전화를 걸어 승진을 빌미로 교환을 진행할 것을 종용한다. 결국 메이슨은 알렉시스를 데리고 안드레가 지시한 장소로 간다. 안드레는 잭에게 수갑을 채워 외딴 공터의 기둥에 묶어놓고 알렉시스가 무사히 돌아와야 살려주겠다고 말한다. 결국 테러 대응팀은 알렉시스의 손목 띠에 추적장치를 감춰 안드레의 부하에게 인계하지만 안드레의 부하는 자신들을 추적하지 않는다는 게 확실해지면 잭의 위치를 가르쳐 주겠다며 떠난다. 그 후 안드레의 부하가 추적장치를 발견해 없애 버리고 만다.

■ 에피소드 23 : 밤 10시-11시
메이슨은 알렉스를 드라젠에게 넘기지만 알렉시스는 숨을 거두고 만다. 안드레는 잭에게 팔머에게 가서 동결된 자신의 재산을 해제시켜 자신의 계좌에 입금하게 한 후 팔머를 살해하라고 지시한다. 잭은 팔머에게 가서 사실대로 말하고 팔머는 안드레의 전화를 받지만 순간 팔머와 잭이 있는 호텔 방에서 폭발물이 폭발한다. 다행히 부상자는 없지만 잭은 킴벌리를 구하기 위해 팔머가 암살됐다고 언론에 발표할 것을 팔머에게 부탁한다. 뉴스에서는 팔머의 죽음이 보도되고 잭은 안드레에게 자신과 킴벌리를 교환할 것을 제안한다. 토니는 내부에 두 번째 첩자가 있다는 확증을 잡고 메이슨을 의심한다. 그러나 안드레에게 전화를 걸어 팔머가 살아 있다는 것을 알려 주는 사람은 다름 아닌 니나였다.

■ 에피소드 24 : 밤 11시-자정
드라젠에게 잡혀 있던 킴벌리는 가까스로 도망쳐 나오고, 당황한 드라젠 일당은 테러 대응팀의 내부 첩자인 니나를 시켜 잭에게 킴벌리가 죽었다고 전한다. 이성을 잃은 잭은 킴벌리가 잡혀 있던 항구로 가서 총격전을 벌이고 빅터 드라젠과 안드레는 모두 죽고 만다. 메이슨에게 전화한 잭은 킴벌리가 죽지 않았으며 테러 대응팀으로 오고 있다는 사실을 듣고 니나가 첩자였다는 것을 깨닫는다. 하지만 니나를 체포하려면 증거가 필요하다는 메이슨을 말을 듣고 제이미가 있던 취조실의 감시 카메라 녹화 테이프를 본 잭은 니나가 제이미를 죽였다는 것을 알고 경악한다. 한편 니나는 도망치려 하지만 테리에게 정체를 들켜 테리를 죽이고 도망치다가 잭과 맞닥뜨린다. 잭은 니나를 체포시킨 후 테리를 찾지만 이미 테리는 숨을 거둔 후였다. 잭은 테리의 시체를 부둥켜 앉고 오열한다…

웡카(Wonka, 2024)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여정 좋은 일은 모두 꿈에서부터 시작된다! 마법사이자 초콜릿 메이커 ‘윌리 웡카’의 꿈은 디저트의 성지, ‘달콤 백화점’에 자신만의 초콜릿 가게를 여는 것. 가진 것이라고는 낡은 모자 가득한 꿈과 단돈 12소버린 뿐이지만 특별한 마법의 초콜릿으로 사람들을 사로잡을 자신이 있다. […]

파묘(Exhuma, 2024)

미국 LA, 거액의 의뢰를 받은 무당 ‘화림’(김고은)과 ‘봉길’(이도현)은 기이한 병이 대물림되는 집안의 장손을 만난다. 조상의 묫자리가 화근임을 알아챈 ‘화림’은 이장을 권하고, 돈 냄새를 맡은 최고의 풍수사 ‘상덕’(최민식)과 장의사 ‘영근’(유해진)이 합류한다. “전부 잘 알 거야… 묘 하나 잘못 건들면 어떻게 되는지” […]

더 퍼스트 슬램덩크(The First Slam Dunk, 2023)

전국 제패를 꿈꾸는 북산고 농구부 5인방의 꿈과 열정, 멈추지 않는 도전을 그린 영화

존 윅 4(John Wick: Chapter 4, 2023)

죽을 위기에서 살아난 ‘존 윅’은 ‘최고 회의’를 쓰러트릴 방법을 찾아낸다. 비로소 완전한 자유의 희망을 보지만, NEW 빌런 ‘그라몽 후작’과 전 세계의 최강 연합은 ‘존 윅’의 오랜 친구까지 적으로 만들어 버리고, 새로운 위기에 놓인 ‘존 윅’은 최후의 반격을 준비하는데,, 레전드 액션 […]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Guardians of the Galaxy Volume 3, 2023)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

트랜스포머 : 비스트의 서막(Transformers: Rise of the Beasts, 2023)

전 우주의 행성을 집어삼키는 절대자, ‘유니크론’의 부하 ‘스커지’는 ‘테러콘’들을 이끌고 지구에 당도한다. 그에 맞서기 위해 지구에 정체를 숨기고 있던 트랜스포머 ‘오토봇’ 군단이 모습을 드러내고 또 다른 트랜스포머 진영인 ‘맥시멀’과 힘을 합친다. 옵티머스 프라임이 이끄는 ‘오토봇’과 옵티머스 프라이멀을 중심으로 한 ‘맥시멀’. […]

분노의 질주 : 라이드 오어 다이(Fast X, 2023)

아무리 빨리 달려도 과거를 앞지를 순 없다 돔(빈 디젤)과 그의 패밀리 앞에 나타난 운명의 적 단테(제이슨 모모아). 과거의 그림자는 돔의 모든 것을 파괴하기 위해 달려온다. 단테에 의해 산산히 흩어진 패밀리들은 모두 목숨을 걸고 맞서야 하는 함정에 빠지고 마는데… 달리거나 죽거나, […]

인디아나 존스 : 운명의 다이얼(Indiana Jones and the Dial of Destiny, 2023)

모험의 또 다른 이름, 마침내 그가 돌아왔다   1969년 뉴욕 전설적인 모험가이자 고고학자 ‘인디아나 존스’ 앞에 대녀 ‘헬레나’와 오랜 숙적 ‘위르겐 폴러’의 세력이 등장한다. 그들의 목표는 단 하나, 운명의 다이얼. 역사의 흐름을 바꿀 수 있는 다이얼을 차지하려는 쫓고 쫓기는 위협 […]

범죄도시 3(The Roundup : No Way Out, 2023)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 서울 광수대로 발탁!  베트남 납치 살해범 검거 후 7년 뒤, ‘마석도’(마동석)는 새로운 팀원들과 함께 살인사건을 조사한다. 사건 조사 중, ‘마석도’는 신종 마약 사건이 연루되었음을 알게 되고 수사를 확대한다. 한편, 마약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은 계속해서 판을 키워가고 약을 […]

비공식작전(Ransomed, 2023)

“비공식적으로? 알아서 해라? 여기는 하루하루가 지뢰밭이에요”  1987년, 5년째 중동과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외교관 ‘민준’(하정우). 어느 날 수화기 너머로 20개월 전 레바논에서 실종된 외교관의 암호 메시지가 들려온다. 성공하면 미국 발령이라는 희망찬 포부에 가득 찬 그는 비공식적으로 동료를 구출하는 임무에 자원해 레바논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