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씬(Love Scene, 2013)

<천불사>
신 내림을 받은 지 어언 18년, 신기가 떨어져가는 천불사의 무당 방선생에게 요안나라는 세례명의 여인이 찾아온다. 그 날로 눈이 맞아 불 같은 사랑을 나누고 동거를 시작하는 두 사람. 그런데 몸을 섞을 때마다 방선생은 그나마 남아있던 신기마저 줄어들고 점점 초췌해져 간다.
반대로 요안나는 없던 신기가 생기며 손님들이 찾는 횟수가 늘어간다. 그러던 어느 날 요안나가 사라졌다. 천불사를 떠나 새로운 점집을 차린 것. 방선생은 요안나를 벌하기 위해 마지막 혼신의 힘을 다해 주문을 외우고 기도를 시작한다.

<야간근무>
술에 취한 아리따운 여자 승객이 기사를 유혹하듯 내뱉는 한 마디 ‘아~ 어디로 가야하나?’ 지금의 남자 친구 집? 아님 이전 남자친구에게? 한참을 망설이던 여자는 뜸금없이 한강으로 가자고 말한다. 그리고는 계속 묘한 말투와 행동으로 기사를 자극한다. ’아~ 이 여자를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도 잠시, 결국 기사는 여자의 오럴 섹스를 받게 된다.
만족할만한 섹스가 끝나고 키스를 하기 위해 다가오는 여자를 기사는 막아서는데…여자의 치아에 낀 음모를 빼내는 기사. 여자가 눈치채지 못하게 음모를 치워버리고 키스하며 기사는 생각한다. ‘아~ 이런 아름다운 여자를 차버린 남자는 바보’라고.

<바이블>
온유는 목사인 엄마에 의해 지하 기도실에 감금된 채 생활하고 있다. 과거의 방탕함을 참회하여 새사람이 되기를 바라지만 그는 날이 갈수록 더욱 미쳐만 간다. 이런 온유를 남몰래 흠모하는 세주. 세주는 매일 그의 식사를 챙길 때 마다 사랑을 꿈꾸지만 현실은 창살에 가로막혀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온유는 세주에게 성경책을 부탁하고 열심히 외우는 등 참회하는 모습을 보이기 시작한다. 그리고 드디어 기도실을 나가기 위해 굳게 닫힌 문이 열리는데…온유는 세주를 덮치고 만다. 그런 온유를 그대로 받아들이는 세주. 십자가 아래에서의 격렬한 섹스가 끝나고 온유는 세주에게 뜻밖의 부탁을 하게 된다.

<신들린 연기>
국내 최고의 탑 배우 한태선. 말 그대로 신들린 연기로 최고의 배우가 되었지만 그에겐 말 못한 비밀이 있다. 감독이 ‘액션!’을 외치는 순간 캐릭터의 영혼이 그의 몸 속으로 들어왔다가 ‘컷!’을 외치는 순간 빠져나가는 것. 태선은 연기하는 순간 자신이 무슨 짓을 했는지 전혀 기억나지 않는 것 때문에 늘 불안하기만 하다.
특히 새 드라마의 파트너 미나와 연인 사이가 되면서 그 두려움은 더해만 간다. 태선이 미나의 목을 조르는 장면을 촬영하는 날, 태선은 감독이 컷 소리를 하지 않자 실제로 미나가 숨이 넘어갈 정도로 목을 조른다. 그 순간 태선의 눈에서 미나의 눈으로 무언가가 옮겨가는데… 그날 이후 태선은 연기력 논란에 휩싸이며 사라졌고 미나는 신들린 연기자라는 호평을 받으며 탑 배우의 자리에 오르게 된다.

애마부인 10(Madam Aema 10, 1994)

<애마> 탄생 10주년 기념 특작!! | 이젠 더이상 보여줄 것이 없다!! 자기 주장이 확실하고 희생이라는 이데올르기에 강한 거부감을 느끼는 애마는 남편의 독재와 편견을 견디지 못해 이혼을 요구해 놓은채 남편과 별거의 상태로 돌입한다. 그림같은 제주도에서 독립을 위한 전초전으로 조그만 카페를 운영하면서 […]

애마부인 9(Madam Aema 9, 1993)

당신은 그 유혹을 벗어날 수 없다! | 오늘도 愛馬의 가슴은- 타.는.갈.증.이.다 !! 무역회사 사장인 남편과 평범한 가정생활을 꾸려나가고 있는 애마는 수출 오더를 따내기 위해 밤낮없이 일만하는 남편에게 권태로움과 불만을 느낀다.그런 어느날 남편으로부터 부유한 쟝을 소개받은 애마는 이때부터 쟝과 자유분방한 생활을 […]

애마부인 8(Madam Aema 8, 1993)

살점이 묻어나는 잔인한 향기! | ’93 뉴-훼이스 「애마」 탄생!! 애마라는 이름을 가진 두 사람의 신세대 여성은 매우 다정한 사이이지만 애마 1이 결혼 발표를 하자 갈등을 겪는다. 애마 1은 결혼 예찬론자이지만 애마 2는 독신을 고집하기 때문이다. 둘은 의견차이로 실갱이를 벌이지만 결국 […]

애마부인 7(Madam Aema 7, 1992)

연극무대에서 나름대로 자기 세계를 구축해 나가던 애마부인은 중년을 넘어 갱년기에 접어든 남편이 갑자기 성에 대한 허약함을 보이면서 일방적인 자기 만족만을 추구하는 행동에 분노를 느껴 시한부 별거를 선언한다. 평소 자신을 좋아하고 따르는 원석이라는 행위예술을 하는 팬을 만나게 된 애마는 그의 행위예술에 […]

애마부인 6(Madam Aema 6, 1991)

개성이 강하고 독립심이 강한 애마부인이란 이름의 세 자매는 각자의 생활 방식대로 각기 흩어져 살아간다. 막내는 폭력적인 남편의 2중적 인간성에 회의를 느끼면서 결국은 이혼을 하게 된다. 독신녀를 고집하는 5대 애마부인은 자신과의 싸움에서 결코 지지않으려고 고독과 허무속에서도 언니의 사랑의 상처를 치유해 주는데 […]

애마부인 5(Madam Aema 5, 1991)

애마부인(소비아 분)은 사랑하는 두 딸에게도 관심없이 밖으로 나도는 남편 현우(최동준 분)의 행동에 심한 갈등을 느낀다. 애마부인은 친구 에리카(전혜성 분)에게 자문을 구하지만 독신인 그녀는 애마부인의 고독을 이해하지 못한다. 방학이 되어 딸 주희(신진희 분)를 시골 친정집에 맡기고 돌아온 애마부인은 동협으로부터 그림 한 […]

애마부인 4(Madam Aema 4, 1990)

애마(주리혜 분)는 일본인 재벌회사에 근무하는 남편 현우(이동준 분)를 기다리며 학문에만 전념한다. 그러나 귀국한 현우는 따라온 하나꼬의 그에 대한 집착과 애마에게 접근하는 동엽과 현석, 그리고 딸 유진의 존재로 애마는 방황한다. 현우와 하나꼬의 관계를 안 애마는 잠정 별거를 선언한다. 친구 에리카의 위로도 […]

애마부인 3(Madam Aema 3, 1985)

아무도, 이 유혹에서 벗어날 수 없다!! 공학박사인 노박사는 과다한 연구량과 유학시절 경험한 파티장에서 성에 대한 강박 관념으로 아내 애마와의 만족할 만한 부부생활을 엮어나가지 못한다. 그러나 애마는 남편의 회복을 위해 병원을 찾아다니며 노력하던 중 남편의 외도를 목격하고는 방황하다 첫사랑의 연인과 닮은 […]

애마부인 2(Madam Aema 2, 1983)

애마는 첫 남자였던 남편 현우와 이혼한 뒤에도 그를 잊지 못하여, 현재 열열히 구혼해 오는 청년사업가 재하에게도 일생을 맡기지 못한다. 애마가 배 안에서 잠시 만났던 청년 상현은 전남편의 후배가 되는데 그가 하는 일은 제주도 일대의 나비를 채집하는 것이다. 제주에서 만난 현우는 […]

애마부인(Madam Aema, 1982)

풍만한 여인 안소영의 신비로운 예술적 에로티시즘! 오수비는 과실치사죄로 10년 형을 받고 복역중인 남편 신현우를 2년째 매주 면회를 다닌다. 남편의 외도로 고통을 받아오던 오수비는 주위의 권고에도 불구하고 이혼을 결심하지 못한다. 면회를 위한 기차 여행 중 청년 미술학도 김동엽을 만나 진실을 느끼게 […]